본문 바로가기

ㅣ크리ㅣ낙서장

나는 TTL이다

핸드폰이 필수가 되어버린 요즘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이

최신기종을 그리고 새로운기종을 바꾸고 또한 갓고 싶어할것이다

혹  삼성SCH-A7500 이라고 들어 보았는가

그렇다 지금 현재 보이는 핸드폰이 삼성SCH-A7500 모델이고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이다

한 10년정도 됬을것이다 가운데 TTL이라는 영문도 보인다 ^^;;

물론 첨에 핸드폰구입했을시 요금제를 TTL요금제로 했으니

아직도 TTL이긴 하다

이제는 완전 골동품이 되버렸다 일명 폴더형이 아닌 플립형 핸드폰!!

하지만 수신하나는 끝내주게 잘된다 아직까진 제주도에 살면서

이 핸드폰이 안터진적이 한번도 없었다

좀 과장해서 지하2층가도 터지드라 ㅋ

이 핸드폰은 밧데리구조가 참 특이하게 되있다

보통은 그냥 끼우면 되는데 이 폰은 뒷면 뚜껑을 열고

밧데리를 끼워야 한다 핸드폰이 삼성꺼이긴 한데

밧데리엔 MADE IN JAPN 이라고 적혀있다

역시 플립이다 웬지 나는 플립이 좋아서 아래로 내리는 형태를

좋아한다 지금나오는 핸드폰은 위로 올리거나 대부분이

폴더형이라서 그런가 아직까지 썩맘에 드는 핸드폰은

보질못했다

이 핸드폰의 장점은 크기가 작다는것이다

물론 다른 핸드폰도 무지하게 작은 핸드폰들 많다

하지만 플립형중에서는 크기가 작은편에 속했었다

참고로 핸드폰 줄로 사용하고 있는 라스베가스 칩이다

관련된 학교를 다녔을시 교수님께서 주신 ㅡㅡ^

지금은 비록 이러저리 잔기스가 나고 (솔직히 자세히 보면

이래저래 껍질도 벗겨지고 장난 아니다 ㅋ)

오래되고 한편으론 꺼내어 사용하기가 챙피할때도 있지만

나와 10년을 같이한 핸드폰을 어떻게 할수가 없다

요즘은 너무 오래써서 그런지 가끔 수신이 잘 안되는 경우가있다

안터져서 그런게아니고 부속품중 하나가 노후되서 그런것같다


하지만 아직까지 음성인식 가능하고(예전 TV광고에

본부 본부 하던 ㅋ) 녹음기능까지 있다

그게 애니콜이었나?

중요한건 카메라기능이 없다는거ㅡㅡ^

언제까지 쓰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쓰고 있는거 보면

내자신이 용하다

누가 내 핸드폰 한대 사~~줘~~~

참고로 어떤 기기든지 슬림형 좋아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