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ㅣ크리ㅣ낙서장

세종소주체/크리슈머쿨재즈/디지신화/윤디자인봄날 에 끌리다

세종소주체/크리슈머쿨재즈/디지신화/윤디자인봄날

내가 가장 같고싶은 폰트임 ㅋ

근데 비싸서 ㅜㅡ 먼 폰트가 몇천원도 아니고 ;;;



 세종소주체 하고 크리슈머쿨재즈 하고 폰트가 거의 비슷하다

윗쪽이 세종소주체 아랫쪽이 크리슈머쿨재즈...

자세히 안들여다보면 거의 분간하기 힘들정도로...

내가 언뜻 봐도 머 거의 틀린데 없긴 없드라..

(언제 밨다고 ㅡㅡ^)

그래서 저작권문제도 휘말리고 그랫다던데..

근데 여기저기 찾아보니 "ㄹ" 자가 틀리단다 ㅡㅡ^


머 그런가보다..


디지신화 참 이쁘다 ㅋㅋ

이건 아마도 광고계통에서 많이 사용해서 그런가

디지신화M / 디지신화B 가 있는걸로 알고 잇다

혹 L도 있는지 모르겟지만 쿄쿄쿄`~~

방금찾아보니 L/M/B 다있다 ㅡㅡ^

급수정 들어감 ;;;



윤디자인 봄날체는 세종소주체 혹은 크리슈머 쿨재즈체하고 그런느낌의 폰트라고 생각든다

내가 이런흘림폰트들을 좋아햇었나? ㅋ

이 봄날체도 무지 갖고 싶은 폰트중에 하나인데..

이폰트도 가격 만만치않다 ㅡㅡ^

아마 22,000원일꺼임 ㅜㅡ

아 폰트 참 이뿌다 ㅎㅎ;;

누가 세종소주체/크리슈머쿨재즈/디지신화/윤디자인봄날

사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