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signare/ㅣ컴터ㅣ인터넷

주소창에 툴바없애기

질문

별거는 안닌 것 같은데요

제가 하드웨어 엔지니어라 이쪽은 조언을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익스플로어를 실행 시키면 "Remove Toolbar" 가 있어서 확인을 해보니

다른 폴더를 열어도 동일하게 나타 나네요

주소창 아래에 나타나서 없어질 생각을 안하네요...

이거 없애는 방안이 있는지요 혹시 시스템의 포멧은 힘이드는 상태입니다.

조언 주시면 바로 실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

우선 악성코드프로그램 PC Crean을 다운받으시구요...

다운받으셧으면 이래 저래 검사하시고 청소하시고 하시고...

 

시작->실행->regedit 적고 엔터쳐서..

HKEY_CURRENT_USER -> Software -> Microsoft -> Internet Explorer -> Toolbar 를 찾아

Toolbar를 삭제하세요

 

그리고 PC Crean을 쓰지않고 레지스트리편집만했을경우

다시 생성될수 있으니 꼭 PC Crean으로 지워주시구요....

 

다잡아 등등 다른악성코드프로그램보다

이방면만그런건지 다른건지 모르겟고.,.ㅋㅋ

툴바없애는덴 PC Crean이 젤 나은듯 하네요 ^^;;

이래도 아니되시면 저도 모르겟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