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주 속으로/ㅣ맛집ㅣ찾아서

해안도로의 싱싱한 횟집 카훼리

동창회가 있어 우연히 횟집을 가게 되었는데요

생각외로 푸짐하게 나오는 바람에 ^^;;; 맛있게 먹었네요



해안도로를 따라서 돌다보면? ㅎㅎ;; 카훼리 횟집이라는곳이 보입니다.

여러 횟집들이 같이 어우려저 있어서 금방 찾으실듯하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주방 상단에 먹음직하게 물고기그림들이 있습니다

아주머니 한분이 일을 하시는군요 ^^;; 몰래 찰~칵~~



스카다시로 나온 소라~~ 제주 참소라 인데 디카가 안좋아서 화질이 영 떨어지는군요 ;;;



이것저것 스키다시 로 여러가지가 나오는군요

부침개 새우 톳 양배추도 보이는군요..



감자 으깬것도 나오는군요 보통 어디나 나오겟지만 이건 걍 이뻐서 한컷 ㅡㅡ^



양배추하고 톳 이라는...(보통은 톨이라고도 많이 하더군요..)



그림속에 전복과 소라 그리고 돌돔이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



스키다시로 나온 갈치회 입니다.

지금이 겨울이라 굴도 나오는군요..

술마실때 굴 한개정도씩은먹어 줘야 좋다고 하는군요

위를 보호한대나 어쩐대나 ㅎㅎ;;



고등어 회 입니다

솔직히 난 등푸른 생선쪽은 별로 안좋아해서 잘 안먹습니다만.

친구들은 갈치회 고등어회 잘 먹더군요 ^^;;;



돌멍게가 보이는군요

외모가 보통 멍게가 아니고 돌같이 생겨서 돌멍게라고 하는군요

일반 멍게보다는 맛잇고 담백하답니다



아 드디어 회가 나왔군요

동창회라 걍 나오는대로 먹엇지만 딱 보니깐..

방어하고 황돔 인듯 합니다 ^^;;

맛있게 냠냠~~



회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정신없이 먹긴햇지만... 그만 저녁을 먹고 오는바람에

생각만큼 많이 먹질 못하엿네요 ㅎㅎ;;

회를 많이 먹으면 피부가 좋아진다고 하니..

기회가 되면 많이 드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



마지막으로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칼칼한 맛이 끝내주는데요.. 머 솔직히 끝내주기까지는 아니하엿습니다 ;;

매운탕 보다는 그 지리 라고 하는 맑은탕을 좋아하는지라

하지만 단체로 먹으로 간데서 혼자 티낼수도 없고 걍 맛있게 먹엇네요 ^^


횟집인데도 이것저것 스키다시 많이 나오고.. 먹느라 정신팔려서..

다 찍지는 못하였지만 전복 튀김 기타 등등..맛있는것들이 많이 나오더군요..

생각있으신분들은

제주시 해안도로에서 중간쯤;;;에 가시면 횟집여러군데 모여잇는곳에

카훼리횟집이라고 보이실껍니다.

그럼 즐식하세요`~~